다양한 확장 기능으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홈 > 서비스소개 > 영업ㅣ견적
영업사원 개인이 관리하던 영업 데이터와 영업 활동 노하우를 공유 관리하여 효과적인 영업 업무 소통과 데이터 기반의 영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객 데이터 관리로 신규고객 획득, 우수고객 유지 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합니다.
체계적인 고객정보 분석하여 최적의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회사 홈페이지(Form mail)문의(상담)접수가 있을 경우, 오피스허브 CRM 또는 이메일로 접수 내용을 가져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연동작업 필요)
접수된 고객의 히스토리 관리로 고객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 고객관리 분석으로 영업사원들의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합니다.
신규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여 신규 고객 확보하고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영업에 대한 통계관리로 실적을 확인하고,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자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견적서 관리로 스피드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편리한 견적서 양식 설정을 지원하고 제품 카다로그 및 동영상을 자동 연결하여 견적서에 첨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23 평촌스마트베이 1층
연구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07(구로동,이엔씨벤처드림타워 3차)
(주)오피스허브 │ 대표자 : 박영민 │ 사업자등록번호 :472 87 00583 │
전화번호 : 1566-4582 │ 개인정보관리책임 김희경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2015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