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허브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홈 > 서비스소개 > 자금운용
중소 기업을 위한 간편한 기초 회계 서비스로 통장 입출금관리 카드 매입 내역 관리, 세금계산서 발행 업무 등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국세청에 직접 등록하지 않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자동연동됩니다.
거래처 검색 및 매출 내역을 확인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까지 간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실시간 금융사의 입·출금 데이터 연동으로 입출금 내역을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거래처의 빠르고 쉬운 금융 데이터 연동 지원합니다.
법인카드 사용 내역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 리스트, 운영자, 유효기간, 카드한도 등 세부사항 등록으로 효율적 비용 관리 및 통제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수납 처리에 대한 편리한 청구 관리 연동을 지원합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23 평촌스마트베이 1층
연구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07(구로동,이엔씨벤처드림타워 3차)
(주)오피스허브 │ 대표자 : 박영민 │ 사업자등록번호 :472 87 00583 │
전화번호 : 1566-4582 │ 개인정보관리책임 김희경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2015 All rights Reserved. .